2013/07/15

国際交流BBQ大会 국제교류 BBQ 파티

 

毎年恒例となった大蔵海岸での「国際交流BBQ大会」です。

あいにくの雨でしたが、そんな天気を忘れるくらい盛り上がりましたね!
今年は趣向を変えて、学生の有志に焼く作業を任せましたが、
みんな熱いコンロの前で一生懸命に焼いてくれました。
 ズボンに入れていたホテルのカードキーが変形してしまったり、
携帯電話が使えなくなったり・・・というトラブルは有りましたが、
お腹いっぱい食べて、クラスを超えて交流することができました。
(携帯電話は一時的に使えなくなっただけで、ちゃんと直りましたのでご安心を!)



매년 열리고 있는, 오오쿠라 해안 <국제교류 BBQ 파티>입니다.

아쉽게도 비가 내렸지만, 그런 날씨를 잊어버릴 정도로 다들 신나게 즐겼네요!
올해는 컨셉을 약간 바꿔서 학생 관계자들이 구워보도록 해봤는데 다들 뜨거운 화로 앞에서 열심히 구워 줬어요.
바지에 넣어둔 호텔 카드키 모양이 변형되거나..휴대폰을 쓸 수 없게 되어버리거나..하는 트러블도 있었지만, 다들 배부르게 먹고 서로의 반을 넘어 함께 교류할 수 있었습니다.
(휴대폰은 일시적으로 쓸 수 없었을 뿐, 나중에 잘 고쳐졌으니 안심하세요!)
 

 
 学生には意外と海鮮系が人気でしたね。

학생들에게는 의외로 해산물 쪽이 인기가 있었어요.

 
 最後の片付けもみんなが手伝ってくれたので予定通り終わることができました。 


마지막 뒷정리도 모두가 도와줘서 예정 시간에 마칠 수 있었답니다.
 

0 件の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