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8/03

浴衣着付け教室・神戸海上花火大会~MINATO KOBE FIREWORKS~

ついにこの日がやってきてしまいました。。
 
サマーコース最後のイベント、神戸海上花火大会です。
衣着付け教室で浴衣の着方を学んだあと、
自分で着てみて神戸海上花火大会鑑賞に向かいました。
皆が選んだ浴衣は、それぞれのイメージに合った色や柄で

 とってもキレイで似合っていましたよ!
 
目の前で打ち上がる1万発の花火も最高でしたね。
特に最後の盛り上がりはスゴイッ!の一言でした。
これが終わるとサマーコースも終わっちゃう・・・と少しの寂しさを感じながら、
今年もこの花火大会を楽しませてもらいました。



유카타 체험교실 · 고베 해상 불꽃놀이 대회 ~MINATO KOBE FIREWORKS~

드디어 이 날이 찾아오고야 말았습니다..

써머코스의 마지막 이벤트, 고베 해상 불꽃놀이 대회입니다.
유카타 입기 체험교실에서 유카타 입는 법을 배운 후,
스스로 입어보고 고베 해상 불꽃놀이 대회을 관람하러 다함께 밖으로 나갔습니다.
유카타도, 각자의 이미지에 맞는 색과 무늬를 골라서 다들 너무 예쁘고 잘 어울렸답니다~!

눈 앞에서 펼쳐지는 10,000여 발의 불꽃이 장관이었어요.
특히 마지막을 장식한 불꽃은 대단하다는 소리가 절로 나왔지요.
이게 끝나면 써머코스도 끝나버린다는..사알짝 쓸쓸해지는 감도 없잖아 있었지만
올해도 다함께 불꽃놀이를 볼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0 件の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