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4/10

4月生が入学しました

4月8日に4月生が入学し、
今日10日からは、第1セメスターがはじまりました。
まだ入学したばかりの新入生はやや緊張気味でしたが、
クラスメートとも少しずつ話しをしたり、
メールアドレスや電話番号を交換したりして、
今日は笑顔が見られました。
4月生はいろんな国からの学生が集まり、
お互いにいろんな学びが得られそうです。

タイ、フィリピン、インドネシア、ウクライナ、ロシア、
アルゼンチン、ナイジェリア、オーストリア、アメリカ、
台湾、香港、中国、韓国からです。みなさん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4월 신입생이 입학했습니다.

4 8일에 신입생이 입학하고 오늘 4 10일부터는 본격적인 4월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직 입학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입생은 살짝 긴장한 듯도 보였지만,
반 친구들과도 조금씩 이야기를 나누거나
메일주소나 전화번호를 교환하는 등
오늘은 다들 얼굴에 웃음이 머물러 있었습니다.
4월 학기 학생들은 여러 나라에서 모여서 서로 다양한 교류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우크라이나, 러시아, 아르헨티나, 나이지리아, 오스트리아, 미국,
대만, 홍콩, 중국, 한국에서 온 학생들입니다. 모두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0 件の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