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8/05

サマーコース生スピーチ・修了証授与



8月5日

サマーコースも残すところ、明日の浴衣着付け教室と花火大会鑑賞
だけになってしまいました。

日本語の授業は今日が最後です。
1ヶ月の間に勉強したことを使いながら、最後は
『故郷の食べ物を紹介する』
というスピーチをしてもらいました。

聞く方も、もちろん話す方も一生懸命な姿が印象的でした。
スピーチの後には質問などしあい、
もうずっと長く一緒に勉強しているクラスメート同士のようでした。
スピーチの内容もさることながら、その雰囲気が
「なんか、いいなぁ…」
って思いました(*^_^*)

サマーコース生のみなさん、
故郷へ帰っても日本語の勉強を是非、続けてくださいね!!

❖❖❖

써머 코스 학생 스피치/수료증 수여

8 5

써머 코스도 이제 내일 있을 유카타 체험 교실과 불꽃놀이 감상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일본어 수업은 오늘이 마지막인데요.

한 달 동안 공부했던 것들을 이용해서 마지막은

『고향의 음식 소개하기』

라는 주제로 발표를 했습니다.

듣는 사람도, 발표하는 사람도 다들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발표 후에는 서로 질문 등을 하는 모습을 보니

이미 오래 전부터 계속 같이 공부해왔던 클래스메이트들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스피치 내용은 물론이거니와 그 분위기를 보고 있자니 왠지 모르게 흐뭇한 기분이 들었어요(*^_^*)

써머 코스 학생 여러분,

귀국 후에도 계속해서 일본어 공부를 해주세요!!


0 件のコメント: